이창용·이이경, '올드스쿨' 장악한 야망 가득 '알타보이즈'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이이경과 이창용이 '올드스쿨'에서 입담을 뽐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이하 '올드스쿨')에서는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이이경과 이창용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창렬은 이이경이 '알타보이즈'를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는 것을 언급하며 추켜 세웠다. 이에 이이경은 "무척 떨린다"면서도 "내가 많이 뻔뻔하다. 질타와 박수 모두 받을 각오가 돼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가장 활약하고 싶은 분야를 묻는 김창렬에게 "내 캐릭터를 온전히 쏟을 수 있는 작품을 받고 싶다"며 영화나 드라마나 가리지 않는 열정을 보였다. 무엇보다도 이이경은 "믿고 보는 배우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창용은 보다 구체적인 야망이 있었다. 그는 그 동안 배우 조정석과 같은 선배들을 따라 뮤지컬에 주력했던 점을 거론했다. 또한 "연기는 아직 부족하지만 노래가 강점"이라고 자부했다. 이에 '판타스틱 듀오'와 같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싶다는 점으로 이목을 끌었다.
더불어 이이경은 라디오 말미 "'알타보이즈'가 한 번이라도 전석 매진이 되면 상의 탈의를 하겠다"고 공약을 밝혀 주목 받았다.
'알타보이즈'는 각박한 현실 속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고자 뭉친 5인조 보이 그룹의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8월 7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상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올드스쿨']
알타보이즈 | 이이경 | 이창용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해준, 뮤지컬 '알타보이즈' 첫 공연 합격점
- '마녀보감' 이이경, 첫등장부터 '다크 매력' 발산
- '마녀보감' 이이경, 마녀의 호위무사 변신 어땠나
- 이이경 유재석 손지창, 훈훈한 인증샷 "감사하고 소중했다"
- 이이경 숨겨둔 노래+댄스실력 공개, 이래서 팔색조 배우구나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