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컴백 펑펑 울었어, 안무 연습현장 포착? 민희 "Stella Start"

2016. 7. 18.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스텔라 컴백 ‘펑펑 울었어’ - 사진=멤버 민희 인스타그램

스텔라가 타이틀곡 ‘펑펑 울었어’로 컴백한 가운데 멤버 민희가 각오를 다졌다.

지난 17일 스텔라 민희는 “Stella start”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과거 스텔라가 콘서트 포스터를 붙여 놓은 모습이다.

사진 속 민희는 민소매에 핫팬츠 차림으로 서 있는 모습이다. 안무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사진을 찍은 민희는 18일 열린 컴백 쇼케이스를 앞두고 각오를 다진 듯 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민희 화이팅”, “아프지 말고 쭉쭉 달려주길”, “쇼케이스 준비 잘 하고 힘냅시다” 등 스텔라 컴백을 응원하는 댓글들을 달았다.

한편, 18일 스텔라는 싱글앨범 ‘CR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무대를 통해 타이틀곡 ‘펑펑 울었어’ 안무를 선보였다.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