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친구 아이오아이' 김청하 "김소혜, '뭔가 있구나' 느꼈다"

이은진 2016. 7. 15. 18: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아이오아이/사진제공=Mnet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김청하가 김소혜를 칭찬했다.

1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랜선친구 아이오아이’에서 ‘프로듀스101’에서는 남다른 동료애를 다진 아이오아이, 아이비아이 멤버들이 다시 만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오아이 멤버들과, 아쉽게 탈락했지만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아이비아이 멤버들이 다시 뭉친다. 김소희, 리사, 박소연, 이수현, 정은우, 한혜리가 깜짝 등장해 아이오아이와 다양한 대결을 펼칠 예정.

또 모두가 ‘프로듀스101’이라는 큰 산을 함께 넘은 친구들인 만큼 프로그램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나 둘 꺼내며 이야기 꽃을 피우기도 했다고. 이들은 누구나 다 힘든 프로그램이었지만 특히 김소혜가 고생이 많았다며 입을 모았다.

특히 김청하는 김소혜에게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고 느꼈던 때를 회상하며 “소혜 다음 차례로 인터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장시간 촬영으로 지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시도 쉬지 않는 격한 리액션을 하더라. 에너지가 정말 대단한 아이라고 느꼈다”고 칭찬했다.

이외에도 아이오아이와 아이비아이는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서로의 근황과 꿈에 대한 열정, 불안감을 진솔하게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는 15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