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슈퍼링크, 무더위 날리는 화끈한 실력
[일간스포츠 김효선]
선경민, 김산, 김인, 윤수희 선수 / 슈퍼링크
팀 슈퍼링크 소속 선수들이 화끈한 실력으로 시원한 수상 기록을 뽐냈다.
팀 슈퍼링크 소속 선수들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조정호 경기장에서 진행된 '제31회 회장배 전국남녀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선수권대회'에서 우수한 기록과 함께 1위를 차지했다.
윤수희 선수와 선경민 선수는 웨이크보드 여자 프로부와 남자 일반부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김산, 김인, 선경민 선수는 WB단체종합전에 출전, 200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거머줬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선수들이 소속된 팀 슈퍼링크는 워터 웨어 와 액션 스포츠 웨어 전문 브랜드 슈퍼링크가 이끄는 팀이다. 슈퍼링크는 국가대표를 비롯 국내외 웨이크보드, 서핑 등 수상스포츠 분야 전문 선수들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또한 슈퍼링크는 래시가드, 보드쇼츠, 웨트슈트 등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중 오드람프 봉제 기술, 자외선 최고 지수 원단 사용, 아시안 핏 등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전문 선수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일반인들에게까지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전문 선수부터 일반인까지 모두 마음을 사로잡은 슈퍼링크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아울렛, 롯데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효선 기자
▶ “성관계 동영상 나 아냐” 김신영, 정면돌파
▶ ‘허세 가득한 삶’ 48세 동안 母, SNS 중독에 가린 눈물
▶ [차트is] 여자친구, 이틀 연속 차트 정상에서 나빌레라
▶ [진단is] '부산행', 욕 먹어도 '변칙 개봉'하는 이유
▶ [이슈is] 월화극 지상파 3사 나란히 하락…'닥터스' 1위 지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