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정아름, 변비 잡는 1석2조 운동법 공개

신상민 기자 2016. 7. 11. 1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킹 정아름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헬스트레이너 정아름이 ‘스타킹’에 돌아왔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최고 다이어트 킹 선발 대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녹화에는 초인적인 다이어트로 180도 변한 사람들이 등장해 자신만의 기발한 체중 감량법을 소개했다. 특히 정아름은 패널로 출연해 다양한 운동법과 다이어트 꿀 팁을 전했다.

정아름은 출연자 중 한 명이 “변비로 인해 다이어트가 힘들었다”고 하자 맞춤 운동법을 처방했다. 정아름은 맞춤 운동법을 소개하며 쾌변을 부르는 동시에 애플 힙까지 만들 수 있는 스쿼트라고 소개했다.

다이어트 킹 특집은 12일 저녁 8시 55분 ‘스타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SBS]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