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안우연, 촬영 중 휴식 포착 '귀요미+유쾌 반전 매력'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이가 다섯'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안우연의 촬영 대기 중 모습이 공개됐다.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연출 김정규)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우연이 촬영을 앞두고 대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안우연은 대본을 읽던 중 카메라를 향해 무심하게 손가락으로 브이자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잠시 고뇌에 빠진 듯한 포즈로 위트있는 설정샷을 만들어내며 즐겁게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을 통해 안우연은 장난기 많고 흥 넘치는 솔직한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또한 드라마에서 보여준 진중하고 참한 '진지청년'의 이미지에서 벗어난 귀엽고 유쾌한 반전매력을 펼쳤다.
반면 촬영을 앞두고 이내 대본에 몰두해 역할을 준비하는 모습은 극중 태민과 똑닮은 모범청년의 면모까지 엿볼 수 있어 안우연의 매력지수를 한층 더했다.
실제 안우연은 촬영 중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대본 앞을 떠나지 않는 성실함으로 '모범신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안우연이 출연하는 '아이가 다섯'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제이에스픽쳐스 공식 페이스북]
아이가 다섯 | 안우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선강탈] '아이가 다섯' 성훈·신혜선, 사랑만 하기도 벅찬데
- [TV온에어]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행복한 재혼에도 교육 문제 '먹구름'
- '아이가다섯' 임수향 안우연, 연애세포 자극하는 러블리 커플
- '아이가 다섯' 안우연·신혜선, 심각한 분위기..궁금증 증폭
- [시선강탈] '아이가 다섯' 성훈♥신혜선, 이대로 헤어지나요?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