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기싱꿍꼬또'..※유부남 안구 관리 주의

김예랑 2016. 7. 8. 14: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채연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 정채연이 남심 홀리는 애교 콤보를 선보인다.
 
오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1인자 자리를 노리는 2인자들의 반란 ‘곧 터진다!? 잭팟 2인자’특집을 구성, 2인자 대표 김일중, 이천수, 동현배, 정채연이 게스트로 나선다.
 
이번 방송에서 대세 아이돌 다이아 정채연은 ‘제2의 수지’로 출연, 수지에 버금가는 폭풍애교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정채연은 애교의 정석으로 알려진 ‘기싱꿍꼬또’를 시작으로 남심을 저격하는 애교 퍼레이드를 공개했다.
 
이어 ‘프로듀스101’을 통해 주사를 맞으면서도 애교를 부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던 정채연은 다시 한 번 ‘주사애교’ 재연에 나섰다. 정채연은 주사를 맞고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아야야 아파요!”라고 외치며 입술을 삐죽거려 남자 게스틀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를 지켜보던 이천수는 “귀엽다”는 말을 연발하며 정채연의 애교에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채연의 역대급 애교 콤보는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선 공개된 영상과 12일(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첫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