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구·김영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출연확정 '부부호흡'
|
7일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남녀 맏어른이자, 이동진(이동건 분)의 부모님인 이만술, 최곡지 부부로 신구와 김영애가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깊고 묵직한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선보인 신구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월계수 양복점을 운영하는 이만술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이만술은 맞춤 양복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과 애정으로 똘똘 뭉친 인물이다. 신구만의 인간미 넘치는 평소 성품이 진하게 투영된 캐릭터로 투철한 장인 정신은 물론 따뜻하고 자애로우며 넉넉한 인품까지 겸비해 동네 사람들의 정신적 지주로 존경 받는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의 손녀바보 할머니와 영화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의 재벌가 사모님으로 천의 얼굴을 자랑한 김영애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월계수 양복점의 안주인 최곡지 역을 맡는다.
극중 최곡지는 고운 외모에 야무진 손끝을 자랑하는 살림꾼이지만 한 번 미운 털이 박히면 여간해선 눈길 한 번 안 줄 만큼 깐깐하고 꼬장꼬장한 성격이다. 자신을 언제나 "곡지 씨"라고 부르며 여왕처럼 모시는 남편에게 애교와 어리광을 부리는 천생 여자이기도 하다.
제작진은 "신구 선생님과 김영애 선생님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 것처럼 힘이 난다"고 말했다.
'아이가 다섯'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오는 8월 13일 첫 방송 예정.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적 60분' 버벌진트 음주 단속 현장 포착 "방송 알렸다"
- MLB 강정호 조사중, 성폭행 혐의 유죄시 최소 징역 4년
- 'LA 다저스 시구' 지성, 딸 안고 찰칵 '듬직한 아빠'
- 장기하 "여친 아이유, 내게 과분한 사람"
- '애엄마' 전지현, 출산 후에도 완벽 몸매
- “거짓이면 감당하실 수 있나”…故 강지용 아내, 시母 문자 폭로 ‘전면전…
- 추신수는 100억 패닉룸·류현진은 100평 저택?…MBL 아내들, 클래스…
- S.E.S 슈, 도박중독 끊고 새사람된 엄마..'중학생 子' 주말에도 직…
- '학비만 7억' 이시영, 이혼 후 아들과 해외여행..명품룩 입고 행복
- 이솔이, 암 치료에 삭발까지..머리숱 되찾은 비결은 '단백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