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X김정모, 트로트 도전장..'울산바위' 12일 공개

문완식 기자 2016. 7. 7. 11: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김희철X김정모
김희철X김정모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랙스 김정모가 정통 트로트에 도전장을 내민다.

7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희철과 김정모는 오는 12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종합선물세트'(Goody Bag)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울산바위'(Ulsanbawi)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 트랙으로 구성됐다. 김희철이 전곡 작사를, 김정모가 전곡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다.

'울산바위'는 블루스를 기반으로 한 정통 트로트 곡.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된 남자가 고백할 타이밍을 놓쳐 그 마음을 꺼내 보지도 못하고 접을 수밖에 없었다는 슬픈 내용을 '울산바위' 설화에 빗대어 표현했다.

SM은 "이번 앨범에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편곡된 '울산바위' 리믹스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귀를 더욱 즐겁게 할 것"이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