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강홍석, 9월 결혼합니다

이재훈 2016. 7. 6. 12: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강홍석, 뮤지컬배우(사진=씨제스컬쳐)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뮤지컬배우 강홍석(30)이 결혼한다.

소속사 씨제스컬쳐에 따르면 강홍석은 9월26일 일반인 여자 친구와 함께 서울 남산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가족, 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예비 신부는 음악을 공부했다. 같은 소속사 뮤지컬배우 정선아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다.

씨제스컬쳐는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감대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며 "특히 음악을 전공한 예비 신부가 강홍석의 작품에 조언과 응원을 해주며 서로에 대한 믿음과 애정을 쌓아왔다"고 소개했다.

강홍석은 "큰 힘이 돼 주는 특별한 사람과 함께 결혼 후에도 좋은 공연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11년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로 데뷔한 강홍석은 2014년 '킹키부츠' 라이선스 초연에서 '롤라'역을 맡아 걸출한 가창력을 뽐내며 주목 받았다. 지난해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그해 '데스노트'에도 나왔다. 9월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개막하는 '킹키부츠'로 롤라를 다시 연기한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