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닥터스' 5회부터 턱선변화.."체중 감량 中"

임주현 기자 2016. 7. 4. 1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배우 윤균상/사진제공=SBS
배우 윤균상/사진제공=SBS

배우 윤균상이 드라마 '닥터스' 속에서 더욱 멋있어질 전망이다.

윤균상의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오후 스타뉴스에 "전 작품 캐릭터로 몸집을 키웠는데 이번에 배역이 달라져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윤균상은 지난 3월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휼 역을 맡았다. 윤균상은 조선제일검 무휼 역을 위해 몸집을 불렸지만 '닥터스'에서는 이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체중 감량 중이다.

관계자는 "의사이고 캐릭터가 (윤균상이)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걸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몸을) 원래대로 준비 중이다"라며 "계속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점점 원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극 초반 다소 통통했던 윤균상은 오는 4일 오후 방송될 5회부터 조금 더 날렵한 외모로 등장한다.

관계자는 "오늘 방송은 지난주 방송에 비해 외모적인 것이 바뀔 것"이라며 "전체적으로 배역에 맞게끔 준비하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박신혜 분)와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김래원 분)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닥터스' 5회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