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리뷰] 유재석, 무도 조연출 후배와 '김태호PD 험담'.."김태호는 정말 악마"

최고은 2016. 7. 2. 2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과 박명수가 장농면허를 가진 후배들에게 운전을 가르쳤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에서는 유재석과 박명수가 장농면허 소유자들에게 운전을 가르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과 박명수는 두 사람의 성격을 알아보기 위해 제


유재석과 박명수가 장농면허를 가진 후배들에게 운전을 가르쳤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과 박명수가 장농면허 소유자들에게 운전을 가르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과 박명수는 두 사람의 성격을 알아보기 위해 제작진이 몰래 설치해놓은 실험카메라 앞에서 장농면허 소유자들에 운전을 가르쳐야했다.

흔히 선과 악을 대표하는 유재석과 박명수는 각자의 성향이 잘 드러나는 방식으로 교육생을 가르쳤다.

특히 유재석의 교육생인 김부경 PD는 "오늘 엑소 콘서트 티켓팅이 있는 날이다. 교육 빨리 끝내주셔야 한다"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태호 선배는 정말 악마"라며 유재석과 험담을 나누었다. 또 "웬만하면 상사를 때리면 안 되는데..."라고 진심인듯 말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