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이적' 즐라탄, 계약 기간은 1년+α

윤경식 기자 2016. 7. 2.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이적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계약 기간이 전해졌다.

맨유는 2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이브라히모비치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가장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브라히모비치의 맨유 이적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이후로 리그 우승이 없었던 맨유는 주제 무리뉴 감독의 부임과 함께 이브라히모비치의 가세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브라히모비치 역시도 "나는 지금까지의 내 커리어를 즐겼고 환상적인 훌륭한 추억을 쌓아왔다. 이제는 잉글랜드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준비가 됐다"며 맨유에서의 활약을 다짐했다.

이런 이브라히모비치의 계약기간이 전해졌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 따르면 이브라히모비치와 맨유가 맺은 계약 기간은 1년에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됐다고 한다.

1년 활약 여부에 따라 1년을 더 연장하겠다는 것. 과연 이브라히모비치는 1년 동안 놀라운 임팩트로 맨유 역사에 큰 획을 그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