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Talk] 김혜수 VS 강승현,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스커트 대결

김기연 2016. 6. 30.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기연]

김혜수(왼쪽), 강승현

김혜수(왼쪽), 강승현

올여름 패션 아이템에 큰 영역을 차지하는 많은 주얼리 브랜드들이 론칭했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호림 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 브랜드 트렌드 카디즘 론칭 행사가 열렸다. 그중 단연 눈에 띄는 건 스타들의 패션이 아닐까? 독보적인 카리스마 김혜수, 모델 위엄이 돋보이는 강승현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김혜수

김혜수

김혜수는 트렌드 카디즘 론칭 행사에 참석해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날 김혜수는 독특한 자수가 들어간 보헤미안 느낌 블루 셔츠에 블랙 프린지 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블랙 오픈토 힐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통일감을 줬다. 보헤미안 감성 물씬 풍기는 셔츠와 스커트는 조화를 이뤄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강승현

강승현

강승현은 트렌드카디즘 론칭 행사에 참석해 블랙 스커트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날 강승현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스커트를 매치했다. 베이직한 아이템인 블랙 스커트에 골드 색상의 자수가 더해 세련되면서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각선미가 돋보이는 쇼트 슬릿 스커트에 블랙 힐을 매치해 모델 위엄을 과시했다.

김기연 기자

‘스폰서 폭로’ 女가수, “그분 보라고 대응했을 뿐…”

[화보is] 이열음, 러블리 벗고 몽환적 매력 물씬

'강제추행 혐의' 이주노, 오늘 소환…혐의 인정할까

김연아, 밀착 운동복에 드러난 우아한 바디라인

[인터뷰] 서현진 “스킨십 NG無…벽키스 이후 거침없었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