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이 청하옵니다' 롯데주류, '청하' 일일 팝업스토어 연다

김정훈 기자 2016. 6. 29.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롯데주류가 지난달 ‘청하-도다리회’ 프로모션에 이어 이번엔 한우고기와 청하의 음식궁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주류는 7월 4일, 논현동 고깃집 ‘안동 뭉티기와 투뿔구이’에서 ‘청하’와 어울리는 음식을 제안하는 일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청하’의 깔끔한 맛이 다양한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음식궁합 프로모션의 일환. 롯데주류는 ‘청하’가 고소하고 담백한 한우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깔끔함을 더해주는 것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에게 해당매장의 대표메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구 논현동의 ‘안동 뭉티기와 투뿔구이’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히 ‘청하’ 모델인 박소담과 자신의 사인이 들어간 물병 증정,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청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hungha) 이벤트에 참여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는 29일 저녁 18시 이후부터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약 50여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청하’가 모든 음식과 어울린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음식궁합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환기 '무제', 54억으로 경매 최고가 경신… '푸른 점'으로만 구성
제주 돼지 콜레라, 방역당국 '이동제한' 조치… 돼지 1300여마리 살처분
LG유플러스, 휴가시즌 맞아 풍성한 로밍 혜택 준비
빙그레 냉장주스 '따옴', 연 매출 200억 돌파
해피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전면 개편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김정훈 기자 kjhnpce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