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어깨 나란히..'팬심 인증'

김하진 2016. 6. 28. 15: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에이핑크, 파 이스트 무브먼트/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참석한 ‘MTV Music Evolution Manila 2016’의 무대 뒷모습을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2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MTV Music Evolution Manila 2016’에 참석한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더불어 “MTV Music Evolution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해외 아티스트분들을 만나고,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였어요”라는 소감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에이핑크와 ‘Like a G6’로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미국의 인기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가 나란히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팬을 자처한 에이핑크는 먼저 다가가 직접 사인 CD를 선물했고, 파 이스트 무브먼트 역시 기뻐하며 서로를 응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에이핑크는 지난 2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MTV 월드 스테이지 : MTV 뮤직 에볼루션 마닐라 2016(MTV WORLD STAGE : MTV Music Evolution Manila 2016)’에
한국 아티스트 대표로 참석해 해외 팬들을 만났다.

이날 ‘Mr.chu’, ‘NoNoNo’, ‘Remember’, ‘끌려’, ‘LUV’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에이핑크는 독보적인 청순미로 해외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현지 해외 팬덤도 확인,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7월 7일부터 시작하는 일본 2016 투어 ‘핑크 섬머(PINK SUMMER)’로 다시 한 번 해외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