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모델 낙점 'CM송도 뜨거운 반응'

이지석 2016. 6. 23.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대세래퍼 ‘매드클라운’ 이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h.ear on Wireless NC’의 모델로 낙점됐다.

오늘 2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매드클라운이 소니의 블루투스 헤드폰 ‘h.ear on Wireless NC’’ 모델로 발탁됐다.” 고 밝혔다. 또한 최근 공개된 신곡 ‘알록달록(h.ear your colors / Feat. 주헌)’이 ‘h.ear on Wireless NC 헤드폰‘의 디자인과 비리디언 블루, 시나바 레드, 차콜 블랙, 라임 옐로우, 보르도 핑크 5가지의 화려한 색상과 잘 매칭되어 CM송으로도 사용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앞서 ’몬스타엑스‘ 주헌이 피처링한 매드클라운의 신곡 ’알록달록‘(h.ear your colors / Feat. 주헌)’은 올레뮤직을 비롯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매드클라운이 발탁된 블루투스 헤드폰 ‘h.ear on Wireless NC’는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조용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고해상도 블루투스 음질 LDAC 코덱을 지원한다.

신곡 ‘알록달록’은 펑크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재지한 사운드와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을 조화시켜 근사한 그루브를 만들어낸 곡이다. 회색도시에서 느끼는 사랑의 다양한 감정들을 여러 색깔에 비유했다. 매드클라운이 느끼는 여러 감정과 색깔로 대표되는 도시의 흔적들, 그 중간에서 묘하게 섞인 판타지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선 ‘매드클라운’과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른 몬스타엑스 래퍼 ‘주헌’이 랩이 아닌 보컬 피처링에 참여한 만큼,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도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또한 트렌디하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는 여름 계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힙합 시즌송으로 적격이라는 평이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현재 ‘쇼미더머니5’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