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메이드' 태양, 인터뷰 티저 공개 "완전 비밀이에요"
|
빅뱅이 되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는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다섯 남자의 진짜 속마음을 담은 영화 'BIGBANG MADE(빅뱅 메이드)'가 오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 티저 영상 두 번째 주인공 태양 편이 네이버 'V-live' 빅뱅 채널을 통해 오늘(21일) 공개됐다.
빅뱅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 '빅뱅 메이드'는 그동안 방송에서는 드러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진솔한 속내와 성황리에 마친 MADE 투어를 스크린X로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 작품. 인터뷰 티저 영상의 두 번째 주자 태양은 "비밀입니다, 완전 비밀이에요", "아 이거 진짜 안 되는데…"라고 말하며 영화 속에 담긴 그들의 리얼한 모습에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항상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던 아티스트의 모습이 아닌 인간미 넘치는 20대 청년의 모습은 '빅뱅 메이드'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13개국, 32개 도시에서 펼쳐진 빅뱅의 10주년 MADE 콘서트 투어를 더욱더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내는 데 성공한 스크린X 버전은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멤버들의 진솔한 속마음이 담긴 인터뷰가 하나둘씩 공개될수록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빅뱅 메이드'는 오는 30일(목) 전국 CGV 단독 개봉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 김민희 불륜설에 가수 김C 급소환 '불륜 오작교'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미안해" 홍상수, 불륜 보도 직전 고백
- 박유천 고소녀 '미확인'사진, SNS 타고 일파만파
- 홍상수 감독 측 "김민희와 불륜? 드릴 말씀 없다"
- 전효성 누드톤 절개 수영복 몸매 '최강 베이글'
- 추성훈♥야노시호 '아찔한 진한 키스' 포착
- 한국인 관광객, 일본서 여성 치마 속 촬영 '덜미'…"나라 망신"
- KBS "뉴진스 탈출은 지능순" 썸네일 논란 사과…영상 비공개(전문)[공…
- 김종국, 충격의 '쓰레기 집' 해명 "이사 앞둬 짐 놔둔 것, 냄새 안 …
- 31세 유명 개그우먼, 옥상서 숨진 채 발견..전남친 때문 목숨 끊었나
- "이상한 냄새 나더니…" 유명 호텔 침대 아래에 숨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