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 中 팬미팅 깜짝 등장 "진실되고 깊은 사람"

2016. 6. 19. 16: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춘 송중기를 지원사격했다. 중국에서 열린 송중기의 팬미팅에 깜짝 등장한 것.

송중기는 지난 17일 중국 성도 전자 과학대학교 체육관에서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 in 중국 성도'를 열고 6천 5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미팅에는 송혜교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했다. 그는 "주위 분들이 송중기 칭찬을 많이 하셔서 작품 하기 전부터 기대를 갖고 있었다. 그런데 촬영을 하면서 진실되고 깊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송중기는 "촬영하면서 송혜교 선배님께 많은 도움을 받고 배웠다. 정말 든든하고 고마운 선배님이자 파트너였다"며 "먼 곳까지 직접 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이어 두 사람은 '태양의 후예' 명장면을 재연하고, '1분 안에 서로의 자화상 그리기' 등의 게임을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태양의 후예' OST인 '올웨이즈(Always)'를 함께 부르며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했다.

팬미팅을 마치며 송중기는 "제 주위의 소중한 분들 덕분에 행복하다"며 "팬 여러분들의 존재 그리고 소중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요즘인 것 같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오는 25일 대만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 [단독] 청테이프로 묶고…교실서 친구 성추행한 남학생들

▶ '성폭행 혐의' 박유천, 과거 화장실 발언 논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