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잉글리시 '어서와, 이런 영어는 처음이지?'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6. 6. 17. 09:0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지난 8일 기아자동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굿모닝잉글리시’ 모닝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특정한 상황극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에서 나오는 영어 회화에 대한 내용으로 영어강의를 하는 컨셉의 기아자동차 ‘굿모닝잉글리시’광고영상은 SNL에서 섹시하면서도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리아, 태양의 후예에서 아구스역으로 멋진 악역을 맡아 카리스마있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맥기니스가 등장했다.

맥기니스와 리아는 영상 속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웃음과 함께 차량의 특장점을 뚜렷하게 설명한다.

리아와 맥기니스의 ‘굿모닝잉글리시’ 영상은모닝스포츠편, 잔존가치편, 사양가치편.이렇게 총 3편의 영상으로 제작했다.

모닝스포츠편에서는 모닝스포츠를 타는 사람은 멋지며, 잘산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이러한, 모닝스포츠는 단 10만원으로 모닝스포츠만의 스타일을 장착 할 수 있다.

잔존가치편에서는 “모든 모닝은 새것 같지”,“중고차 가격이 괜찮거든”과 같은 멘트를 하며 모닝의 경제적인 부분을 부각시키고 있다. 이러한 모닝은 국내 동급 경차 중 수준급연비인 15.2km/l를 자랑하며, 중고차 잔가율도 국내 동급 차량 대비 높다.

마지막으로 사양가치편에서는같은 가격인데도 다른 경차엔 없는 편의사항인 버튼 시동 스마트키가 있다는 것을 위트있게 보여주고 있다.

리아와 맥기니스의 ‘굿모닝잉글리시’영상은 오역에서 오는 재미도 주고,차량에 대한 장점도 재미있게 전달한다.

기아자동차 모닝 ‘굿모닝잉글리시’ 영상은 기아자동차 공식 유투브에서 확인가능하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