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케미 왔어요 산이X레이나, '달고나' 17일 0시 공개

문완식 기자 2016. 6. 16. 0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산이X레이나
산이X레이나

'한여름밤의 꿈'으로 가요계를 석권했던 산이와 레이나가 신곡 '달고나'로 2년 만에 돌아온다.

산이와 레이나는 17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달고나'를 공개한다.

산이와 레이나의 두 번째 프로젝트 싱글 '달고나'는 전작인 '한여름밤의 꿀'보다 더욱 세련되고 성숙한 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 힙합 트랙이다.

산이와 함께 '이별식탁', 'Rap Genius', '나 왜이래' 등을 작업했던 산이의 오랜 음악적 동료 제피가 산이를 도와 다시 한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달고나'는 전작 ‘한여름밤의 꿀’의 그 다음 이야기. '한여름밤의 꿀'은 '썸'을 타는 남녀 간의 풋풋한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 신곡 '달고나'에서는 '썸'이었던 관계가 연인으로 발전되어 달콤한 사랑을 나누는 이야기를 산이 특유의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 가사와 레이나의 꿀같은 보이스로 완벽하게 담아냈다.

‘달고나’의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 비디오 디렉터팀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았으며, '사랑은 달콤한 음식을 먹는 것'이라는 컨셉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박유천 측 "무혐의 결과 기다릴 것..조사 성실히" 박유천 측 "범죄자 낙인..언론보도 신중기해달라" 남보라, 때 아닌 성형설.."메이크업+조명+앱 효과" 설리, 이탈리아 화보..'푸하하하하하!' '음악의신2' CIVA 김소희, 청순 발랄 래쉬가드 화보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