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 워터파크 최초 남성 단독 모델 발탁

문완식 기자 2016. 6. 14. 1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블락비 지코, 워터파크 최초 남성 단독 모델 발탁

그룹 블락비(Block B)의 리더 지코(ZICO)가 워터파크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발탁 됐다.

오션월드는 14일 "6월 말부터 지코를 모델로한 CF를 방영하며 올 여름 워터파크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워터파크 최초 남성 단독 모델이다.

지코는 지난달 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청담동 스튜디오를 오가며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오션월드 CF는 '올 여름 하얗게 태우자, 핫하게 태우자'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지코가 직접 CM송 '하태핫태'를 녹음하며 카리스마 있는 음색과 플로우를 뽐냈다.

오션월드 광고촬영은 마치 지코의 뮤직비디오 제작 현장을 방불케 했다. 지코의 '하태핫태' 송 콘서트 장면을 비롯해 풀 파티, 워터슬라이드 탑승 등 다양한 모습이 필름에 담겼다.

지코는 야간콘서트 신 촬영까지 진행되는 스케줄에도 익살스러운 포즈와 특유의 스웩(Swag)로 현장분위기를 리드해 보조출연자를 비롯 촬영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지코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지코의 뛰어난 음악성과, 언변력, 스마트한 스타일, 패션 감각 등 다재다능한 면모가 많이 알려지면서 부터 광고 모델 에이전시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CF활동을 예고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