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종민 폭로, "장수원은 맨날 13살 연하 여친과.."
2016. 6. 13. 11:16
[서울신문 En]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이 출연해 13살차 여자 친구와의 연애사를 숨김없이 공개했다.
이 날 장수원은 본인의 냉장고임에도 불구하고 냉장고 속 내용물이 무엇인지 모르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그는 “여자 친구 집의 냉장고는 눈 감고도 뭐가 어디에 있는지 척척 알아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김성주와 안정환은 “여자 친구와 만난 지 얼마나 됐냐”며 “이제 결혼할 때도 되지 않았냐”는 둥 짓궂은 질문공세를 펼쳤는데 장수원은 당황하지 않고 솔직하게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김종민은 “(장수원의) 여자 친구를 많이 봤다”며, “(장수원은) 맨날 여자 친구와 함께 있다”고 장수원과 그녀의 사랑을 증명해 보였다.
이어 김종민은 헬스장에서 “장수원과 여자 친구가 통화하는 내용을 들은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이어 요즘 관심사는 온통 ‘여자’라고 장수원에게 소개팅을 요구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장수원의 연애사와 결혼 계획은 13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인턴기자 julie31080@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상) SNL7 양정원, '19금 필라테스'란 이런 것..신동엽 '현혹'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헐리우드] '미스 엉덩이' 수지 코르테즈, 해변에서 훌러덩? '경악'
- 정글의 법칙 설현, 바다에서 모닝 샤워..물속에서도 환상 몸매 '남심 올킬'
- “의원 배지 떨어진 설움” 민경욱 국회왔다 새차 견인당해
- 아파트 방화살인범 안인득, 무기징역 감형 불복 대법원 상고
- 목줄 없이 달려든 개에 놀라 전치 3주…견주 벌금 50만원
- “박사방 22GB 싸요 싸”… 아직도 조주빈은 있다
- “양질의 일자리 부족 가장 큰 원인… 직무능력으로 임금 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