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려욱 #입대 연기 심경.."전 괜찮아요 걱정하지 말고"
2016. 6. 9. 18:46
려욱이 입대 연기를 한 가운데 많은 팬들의 걱정을 잠재우기 위해 직접 입을 열었다.
9일 오후 려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E.L.F. 일본 슈퍼캠프 다녀올게요~^^ 마음으로 함께해요 ! 전 괜찮아요~ 걱정하지 말고!”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마스크를 쓰고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차에 오른 려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팬들을 위로하는 듯 그는 애써 밝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려욱은 솔로 앨범, DJ 활동등을 마무리 하고 슈퍼주니어 팬미팅등 해외 활동에 집중하며 입대를 준비 중이었으나, 팀 운영에 갑작스런 변수가 발생, 예정돼 있던 남미 지역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득이하게 입대를 연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려욱은 슈퍼주니어로서의 해외 일정을 마친 후 바로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입대시기가 결정되는 대로 현역으로 입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