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잘 먹는 소녀들' 합류.."평소처럼 먹으면 1등"

조윤선 2016. 6. 9. 1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미나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춤 실력으로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은 강미나가 '잘 먹는 소녀들'에서 먹방 대결을 펼친다.

9일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잘 먹는 소녀들' 측은 "제주도에서 상경해 '감귤소녀'라는 애칭을 얻은 정도로 상큼한 이미지를 가진 강미나가 합류한다"고 전했다.

강미나는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부엌으로 직행하고, 숨겨져 있던 과자를 찾아 먹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등 18세 소녀의 '폭풍 식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식탐 소녀'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음식에 대한 강한 애착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강미나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대식가 강호동 앞에서도 뒤지지 않는 자장면 '먹방' 실력을 과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미나는 "삼시세끼 식단을 왕비처럼 챙길 정도로 잘 먹는다"며 "부모님이 그러시는데, 평소처럼만 먹으면 1등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한다"며 '먹방' 대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재 첫 녹화를 앞두고 있는 '잘 먹는 소녀들'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걸 그룹 대표 '먹방 요정'을 뽑는 프로그램. 김숙-조세호-양세형이 MC로 나섰으며 김흥국이 '먹방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님과 함께' '헌집새집' 등을 이끌고 있는 JTBC 성치경 CP가 진두지휘하고 있다.

강미나와 함께 '먹방' 대결을 하게 될 멤버들은 트와이스 쯔위-레드벨벳 슬기-시크릿 전효성-나인뮤지스 경리-에이핑크 남주-오마이걸 지호 등이다.

한편 '잘 먹는 소녀들'은 오는 15일 수요일에 네이버 V LIVE를 통해 첫 대결을 생중계한다. JTBC 본 채널을 통한 첫 방송은 7월 초 예정이다. 오늘(9일) 오후 5시부터 '잘 먹는 소녀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임신중' 가희, 수영복 D라인 공개 "우리 딱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 아내와 불륜+임신…난잡 日 연예계
 ▲ 스토커에 피습 日아이돌 17일만에…
 ▲ 신성일, 故김영애 언급? “세상에 없다”
 ▲ 술 권하는 섬마을, 여교사는 힘들다
 ▲ 백종원, 삼계탕 먹다 금니 빠져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비거리용' 고반발 '드라이버' 골프담당MD도 '깜짝' 놀랐다!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전세계 딱! 1000개 제작, 켈러웨이에도 이런 '드라이버'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