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새 싱글 '썸머 타임' 발매 '라디오서 깜짝 선공개'

김현경 기자 2016. 6. 7.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현우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데뷔 26년차 가수로 돌아온 이현우가 신곡을 발표했다.

이현우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썸머 타임(SUMMER TIME)'을 발매했다.

약 2년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 이현우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로드 트립(Road Trip)'과 '천사같아(Like a Angel)' 등 총 두 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시아준수의 '스위트 멜로디(Sweet Melody)', 지누션의 '한 번 더 말해줘' 등을 작곡한 베테랑 뮤지션 프랙탈(Fraktal)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현우는 그 동안 자신을 기다렸던 팬들을 위해 이날 음원 공개에 앞서 자신이 진행하는 KBS 2FM '이현우의 음악앨범'을 통해 라이브로 타이틀곡을 선공개, 감동을 더했다.

한편 이현우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시작으로 지난 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동료가수 김정민과 전설로 출연해 후배 가수들의 무대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등 '원조 발라더'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보컬 그룹 VOS가 이현우의 '꿈'을 새롭게 편곡해 인피니트 남우현, 임정희, 서문탁 등 쟁쟁한 실력파 가수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 이현우의 대표곡 '꿈'이 또 한 번 재조명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

이현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