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신재평, 이진아 데뷔 싱글 프로듀싱 지원사격
명희숙 기자 2016. 6. 5. 15:10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유희열과 신재평이 이진아의 데뷔 싱글에 힘을 보탰다.
이진아는 오는 10일 데뷔 싱글 '애피타이저(Appetizer)'를 발표한다. 데뷔 싱글 '애피타이저'에는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인 '배불러'는 이진아가 작사, 작곡하고 안테나의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유희열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 다른 곡 '라이크 앤 러브(Like &Love)'는 이진아가 작사, 작곡하고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편곡자로 함께 해 색다른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진아는 5일 오전 소속사 안테나의 공식 SNS를 통해서 총 3부작으로 예정된 ‘진아식당’ 중 첫 번째 메뉴 '애피타이저'의 타이틀곡인 ‘배불러’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모션픽처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배불러’의 모션 픽처에서 이진아는 실제 랍스터를 머리에 얹은 엉뚱하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데 이어 이번에는 자신보다 더 큰 커틀러리를 손에 든 깜찍한 요리사로 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진아의 변신과 ‘진아식당’의 콘셉트를 확실히 보여주는 이번 비주얼 콘셉트에 많은 팬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리얼스토리 눈' 강남역 묻지마 사건, 새로 드러난 충격적 전말
- 이하늬, 코사무이를 뜨겁게 달군 환상적 몸매
- 싸이, 전국 16개 대학·총 240곡 '축제의 신'
- 이태임, 해변에서 가장 빛난 핫바디
- '동상이몽' 현아, 한밤중 비키니 입고 '섹시 뒤태' 과시
- 또래에 집단 폭행당한 고3…'사람 때리지 말라' 母 조언에 방어만[영상]
- 이별 통보에 모텔방 끌고가 "너 죽이고 교도소"…옆방 문 두드려 탈출[영상]
- "청각 장애인인데 안내견이 어디 있냐"…식당서 입장 거부당한 보조견
- 산호초 위 '수중 성관계' 나체 다이버들…논란 일자 영상 삭제
- "개XX 팬티 좀 입혀, 더럽다"…반려견 산책 중 다가와 막말 쏟아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