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호 "박근혜 대통령 피부 좋은 이유, 한국 화장품 사용해서.."

김영석 기자 2016. 6. 3.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에서 열린 ‘K콘 2016 프랑스’에 참석했다.

K콘은 K팝 콘서트와 한식, 그리고 한국의 교육과 관광, 제품 등을 융ㆍ복합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한ㆍ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유럽에서 최초로 파리에서 개최된 것이다.

박 대통령은 K푸드, K콘텐츠, K투어, K에듀케이션 등 주제별로 구성된 전시체험존을 30여분간 둘러본 뒤 K팝 공연을 관람했다.

박 대통령은 한식 디저트바 ‘마시따’를 찾은 자리에서는 한류 스타 샤이니의 멤버 민호의 안내로 ‘미니 붕어빵’을 시식하고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샤이니가 이렇게 소개하니까 붕어빵이나 여기 디저트들도 인기가 폭발하지 않겠느냐”며 웃었다.

뷰티존에서는 민호가 “대통령님이 이렇게 피부가 좋으신 이유가 한국 화장품을 쓰셔서 그런 게 아닐까요”라고 하자 “한국 화장품이 기술도 뛰어나고 좋은데 알려지지 못해 안타까운 점이 있다”면서 “좋은 화장품이 있는데 사는게 너무 힘들면 안되니 잘 개척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음반 등을 판매하는 부스에서는 “어떤 게 인기가 있느냐”며 “태양의 후예가 프랑스에서도 인기가 있느냐”고 관심을 표명하기도 했다.

박 대통령은 걸그룹 IOI의 멤버가 “데뷔한지 한달도 안됐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프랑스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응원해주러 오셨다”고 하자 “비가 오는데도 줄을 서서 입장하려 하고 팬들이 열성적인데, 그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좋은 공연을 보여달라”고 했다.

박 대통령은 이어 공연장에서 K팝 콘서트를 지켜보다 한류 스타들의 공연 때 유럽 관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뛰며 노래를 따라부르자 한참 동안 뒤쪽을 돌아보며 박수와 함께 미소를 짓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는 샤이니와 IOI, 방탄소년단, FT아일랜드, 블락비 등 한류 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다.

지난 4월 발매된 1만석의 입장권은 3시간만에 매진됐으며 추가로 마련한 2500석도 1시간만에 모두 매진됐다.

김영석 기자 ys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