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측 "6월 컴백 준비중, 블랙아이드필승 곡"

뉴스엔 입력 2016. 6. 1. 1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스타가 드디어 컴백한다.

걸그룹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1일 오후 뉴스엔에 "씨스타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6월 중 컴백할 예정이지만 정확한 컴백일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씨스타 측은 "신곡은 히트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의 곡이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씨스타는 지난해 6월22일 발매한 '셰이크 잇(SHAKE IT)' 이후 1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여름 끝판왕 걸그룹이라는 타이틀로 승승장구 중인 팀인만큼 올 여름에도 어김 없이 음원 차트,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쓸게 될 지 기대가 쏠린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이태임 해변의 래시가드 탐스러운 몸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부러운[포토엔]안재현♥구혜선, 비공개 가족 축하연 공개 ‘달달 눈맞춤’[포토엔]‘또 오해영’ 에릭 10년지기 매니저 깜짝출연, 어떻게 성사됐나[TV와치][결정적장면]정태우 아내 장인희 “신체나이 23세” 승무원 출신 위엄(오마베)‘아가씨’ 하정우 “가혹한 신체절단? 최민식에 비하면 애교”[69회 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