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불러주는 곳 있다면 어디든 가겠다"
권수빈 기자 2016. 5. 31. 11:48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피에스타가 더욱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피에스타는 31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애플 파이'(APPLE PI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활동에 나선다.
피에스타는 여름을 맞아 더욱 유쾌한 모습으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피에스타 측은 "불러 주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기쁜 마음으로 '애플 파이'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올 여름은 피에스타와 더욱 흥겹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애플 파이'는 신스팝을 기반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아담과 하와에서 모티브를 얻어 누군가를 위한 자신의 마음을 애플파이에 비유한 노래다.
한편 피에스타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오는 6월4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드림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리얼스토리 눈' 강남역 묻지마 사건, 새로 드러난 충격적 전말
- 이하늬, 코사무이를 뜨겁게 달군 환상적 몸매
- 싸이, 전국 16개 대학·총 240곡 '축제의 신'
- 이태임, 해변에서 가장 빛난 핫바디
- '동상이몽' 현아, 한밤중 비키니 입고 '섹시 뒤태' 과시
- "신혼 첫날밤 촬영 원해, 예산은 800만원" 여성 작가에 수상한 의뢰
- 조영남 "세번째 결혼 꿈꿔"…김영옥 "여든에 장가를? 미친 짓" 일침
- "치워 개XX야" 배달 음식 늦었다고 호텔 복도서 알몸 난동[영상]
- "'발가벗은 엄마, 소리 지르고 이상해' 아이가 본 외도 영상…결국"
- "BMW 사려는데 230만원 부족, 제 몸으로 때울게요" 여성의 황당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