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데' 홍경민X차태현, 투덜이 절친의 유쾌한 '홍차 타임' (종합)

조윤선 2016. 5. 30. 15: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데' 홍차프로젝트 홍경민 차태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홍차프로젝트' 홍경민과 차태현이 유쾌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의 코너 '훅 들어온 초대석'에는 '홍차 프로젝트' 홍경민과 차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경민과 차태현은 시작부터 끝까지 '툴툴대는'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다.

홍경민과 차태현은 '홍차 프로젝트가 오래된 부부 같다'는 청취자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너무 오래 산 부부"라며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차태현은 "홍차를 검색해도 인터넷에 정보가 없다"며 "다들 댓글이 '이 형님들 진짜 하네'라는 반응이더라. 그렇게 이상하냐"며 투덜거렸다.

이어 두 사람은 '홍차 프로젝트'를 결성하게 된 이유에 대해 "예전부터 얘기했다. 이름도 '홍차'로 하자고 얘기했었다"고 설명했다. 차태현은 "내가 '슈가맨'에 나와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불현듯 빨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근데 경민이가 바로 기다렸다는 듯이 노래 2곡을 주더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홍경민은 "'힘내쏭'은 급하게 새로 만든 곡이다. 들어보면 급조해서 만든 느낌이 난다"고 셀프디스했고, 차태현도 "후렴만 계속 나온다"고 덧붙여 폭소케 했다.

또한 절친 김종국이 서운해하지 않느냐는 말에 차태현은 "'홍국차'가 마지막 목표다. 다음에 잘되면 '국차' 들어가고, '홍국차' 들어간다"며 "많이 늙어서 목소리 안 올라갈 때 홍국차 노리고 있다. 늙을 때면 바뀌지 않겠냐"고 말했다. 그러나 홍경민은 "유언도 하이톤으로 할 애다"라며 손사래 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차태현은 최근 소속사 후배인 송중기와 박보검이 '홍차 프로젝트' 홍보 영상을 찍은 것에 대해 "나도 몰랐는데 회사에서 이상한 일을 많이 시키더라"며 미안해했다. 그러면서도 차태현은 송중기가 번 돈으로 앨범을 제작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강하게 부인했다. 그는 "제작비는 회사에서 댄다. 일부는 아마 그럴 수도 있지만 난 내가 그 정도는 벌었다고 생각한다"고 당당히 밝혔다. 이를 들은 홍경민도 "송중기 돈을 투자한 정도는 아니다. 그 정도로 돈도 안 들어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홍경민은 "송중기 응원 동영상 찍은 거 보고 감동 많이 받았다. 나랑 되게 친한 것처럼 얘기해줘서 고마웠다. 누가 봐도 나랑 송중기랑 되게 친하게 동영상이 나왔다. 다음에는 홍차 말고 홍중기 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두 사람은 '홍차 프로젝트' 활동에 큰 야망을 드러내며 "'힘내쏭'으로 야구 응원가를 노리고 있다"며 "리우 올림픽까지도 본다"고 강조했다. 특히 차태현은 "'홍차'를 하는 목표는 지금은 경민이 곡으로 다 만들었지만, 어느 정도 인지도가 쌓이고 많은 사랑을 받으면 기존의 잘나가는 작곡가 용감한형제나 신사동호랭이, 이단옆차기, 유희열, 윤종신 곡을 받으려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경민과 차태현은 최근 '홍차 프로젝트'라는 듀오를 결성, 지난 27일 타이틀곡 '힘내쏭'을 발표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조니뎁 아내' 엠버 허드 8년 전 동성애인과 결혼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의혹 여배우A, 실루엣…누리꾼 들썩
 ▲ 김세아,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 진실은?
 ▲ 송은이 “백종원, 결혼 전 나와 소개팅…”
 ▲ 만수르 사망 확인 “이제 존재하지 않아”
 ▲ 사찰서 신도와 성관계에 동영상까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이성을 유혹하는 샤워젤,'8,900원' 75%할인 '100개' 한정!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