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정규 4집 베일 벗었다..꽉찬 앨범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6. 5. 30. 08:59
가수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시그니처)>가 베일을 벗었다.
김준수는 30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에 정규 4집 <XIGNATURE> 수록곡 전체를 공개하며 팬들과 재회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록 더 월드’와 ‘스위트 멜로디’ 등 모두 13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새 앨범 타이틀곡 ‘록 더 월드’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퍼포먼스 곡으로 색다른 변화를 보여준다. 래퍼 더콰이엇이 피처링을 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스위트 멜로디’는 최근 OST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벤과 함께 한 노래다. 달콤함이 물씬 풍기는 트랙이다.
이외에 김준수표 감성 발라드 ‘이 사랑을 떠나가면 안 돼요’, ‘여전히’, ‘잊지는 마’와, 자작곡 ‘FUN 드라이브’ 등도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지난 28일 선공개돼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타이틀곡 ‘록 더 월드’의 뮤직비디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준수의 칼군무 퍼포먼스가 곡의 신나는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김준수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이승기, 장인 범죄 사과 “처가와 연 끊겠다”
- 득남한 홍상수, 겹경사 터졌다
- 김수현, 결국 광고주에 피소···줄소송 이어지나
- 143엔터 전 직원 “이용학 대표, 과거에도 강제추행多… 연습생 부모에게 현금도 받아”
- ‘또간집’ 거짓 추천 논란…출연자 사과문 보니
- [전문] ‘소속사 대표 성추행 피해 의혹’ 메이딘 가은, 기자회견 앞둔 심경 고백
- [공식] 서현진 측 “한동훈 지지? 사실 아냐, 초상권 무단 사용”
- [SNS는 지금] 송일국, 삼둥이 허락 받기 성공…간만에 전한 근황
- [전문] ‘이혼숙려’ 故 강지용 아내, 먹먹한 심경 “여전히 사랑해”
- 쯔양, 코 세우고 완전히 달라졌다 “다른 사람 같아”(쯔양밖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