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정규 4집 베일 벗었다..꽉찬 앨범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6. 5. 30. 08: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수
김준수
김준수

가수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시그니처)>가 베일을 벗었다.

김준수는 30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에 정규 4집 <XIGNATURE> 수록곡 전체를 공개하며 팬들과 재회했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록 더 월드’와 ‘스위트 멜로디’ 등 모두 13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새 앨범 타이틀곡 ‘록 더 월드’는 힙합적인 요소가 가미된 댄스 퍼포먼스 곡으로 색다른 변화를 보여준다. 래퍼 더콰이엇이 피처링을 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스위트 멜로디’는 최근 OST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벤과 함께 한 노래다. 달콤함이 물씬 풍기는 트랙이다.

이외에 김준수표 감성 발라드 ‘이 사랑을 떠나가면 안 돼요’, ‘여전히’, ‘잊지는 마’와, 자작곡 ‘FUN 드라이브’ 등도 귀를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지난 28일 선공개돼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타이틀곡 ‘록 더 월드’의 뮤직비디오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준수의 칼군무 퍼포먼스가 곡의 신나는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김준수는 3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