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근황, 갈수록 엄마 야노시호 닮아가 '미모의 붕어빵 모녀'
한예지 기자 2016. 5. 27. 09:04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일본 톱모델이자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과 아이스크림 데이트를 즐겼다.
야노시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계절이군요. 유치원 다녀온 사랑이 '아이스 먹고 싶다~', 요즘 말 버릇이에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야노시호 추사랑이 얼굴을 맞대고 아이스크림 스푼을 입애 문 채 셀카를 찍고 있다.
야노시호는 초근접 셀카와 민낯임에도 굴욕없는 미모와 피부를 자랑했고, 추사랑은 더욱 예쁘게 폭풍 성장한 모습이다.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은 앞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할 당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야노시호 인스타그램]
연예인가족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혜련 딸 윤아 명문고 자퇴 결정, 아들 우주와 함께 지지 '뭉클'
- 정시아 딸 서우와 커플룩 "하루하루 아깝게 무럭무럭 자라"
- 임창정 아들 공개, 범상치않은 패션 꼬마 "아빠 닮아 고급져"
- 쿨 유리, 남편과 커플 패션 퍼레이드 '패셔니스타 부부'
- 송일국 삼둥이 아들, 넓은 거실 미니카 타고 '씽씽'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