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침> 체육(강정호 휴식..피츠버그, 프리즈의 역전..)

2016. 5. 26.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츠버그 AP=연합뉴스) 피츠버그 파이리츠 내야수 데이비드 프리즈가 26일(한국시간) PNC파크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메이저리그 홈경기에서 5회말 역전 투런 홈런을 친 뒤 더그아웃에서 동료들의 축하 인사를 받고 있다.

강정호 대수비…피츠버그, 프리즈의 역전 홈런으로 3연승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강정호(29)를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하고도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피츠버그는 2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메이저리그 홈경기에서 5-4로 승리했다.

애리조나는 2회초 터진 야스마니 토마스의 투런포, 5회초 나온 리키 윅스의 솔로 아치로 4-1까지 앞섰다.

하지만 5회말 피츠버그가 4점을 뽑으며 역전에 성공했다.

피츠버그는 무사 1, 2루에서 그레고리 폴랑코의 우익수 쪽 2루타로 한 점을 추격했고 스타를링 마르테의 3루 땅볼 때 한 점을 추가했다.

이어진 1사 2루, 타석에 들어선 데이비드 프리즈는 상대 선발 루비 데 라 로사의 시속 137㎞ 슬라이더를 받아쳐 역전 중월 투런 아치를 그렸다.

불펜진이 무실점 역투를 펼치면서 피츠버그를 짜릿한 한 점 차 승리를 거뒀다.

24일과 25일 연속해서 선발 출전했던 강정호는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고, 9회초 수비 때 한 이닝 3루 수비만 소화했다.

강정호 대신 3루수로 나선 프리즈가 역전 결승홈런을 치면서, 피츠버그는 주전 강정호의 휴식과 승리를 동시에 거머쥐는 효과를 누렸다.

jiks79@yna.co.kr

☞ 각목 폭행범, 생계급여 끊기자 힘없는 여성에게 분풀이?
☞ 경찰 "음독자살한 주민이 청송 '농약소주' 피의자"
☞ 결정적 단서는 걸음걸이…4억 보험금 노려 친구 살해
☞ 반기문 움직이자 정치권서 꿈틀대는 '충청 대망론'
☞ 김조광수 커플 "동성혼 소송 이제 시작…항고할 것"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