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루나, 31일 솔로 데뷔..첫 미니앨범 'Free Somebody'
|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그릅 f(x) 루나가 솔로 가수로 변신, 새로운 디바의 탄생을 예고했다.
루나는 오는 31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Free Somebody'(프리 썸바디)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루나가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으로, f(x) 멤버로는 엠버에 이어 두 번째 솔로주자인 루나의 색다른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루나는 f(x) 활동 외에도 각종 OST 참여, MBC '복면가왕' 우승 등을 통해 파워풀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뮤지컬 '인더하이츠', 영화 '번개맨', 웹드라마 '점핑걸' 출연 등 연기 활동과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솔로 가수로 변신한 루나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Free Somebody'를 포함해 루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되어, 유일무이 걸그룹 f(x)의 음악 색깔과는 또 다른 루나만의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금일(25일) 루나 공식 홈페이지(luna.smtown.com) 및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루나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루나의 첫 미니앨범 'Free Somebody'는 31일 발매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미나 "17세 연하 남친과 결혼? 난자 냉동 고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17세 연하 남친과 결혼? 난자 냉동도 고려"
- 정준하, 방배동 25억 빌라 매입..송중기·원빈과 이웃사촌
- 유상무 논란, 과거 안영미에 "우리 집에 가자"
- 이태임, 해변 달군 '섹시 글래머' 보디라인
- 김흥국, 현아에 뜬금질문 "몇 살 때부터 노출 심했나?"
- "박나래 자체가 위험, 방송 그렇게 하면 안 됐다" 절도 사건에 프로파일…
- 고현정, 큰 수술 후 강제 다이어트의 결과..뉴욕도 놀란 미모 전성기
- "쟤 돈 잘 벌어요?" 이건주, 친모와 만남 포기한 진짜 이유 ('아빠하…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