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정글의 법칙' 합류 '예능 첫 신고식'

뉴스엔 입력 2016. 5. 26.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신인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5월26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뉴칼레도니아 편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올해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이번 정글의 법칙으로 예능 첫 신고식을 치르게 된다. 이제 막 성년이 된 것은 물론, 출연진 중 가장 어린 나이로 합류해 막내로서 풋풋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국 전 차은우는 “예능 프로그램 첫 도전이라 떨리고 부담되지만 기대되고 설레기도 하다”며 “아스트로를 대표해 씩씩하고 즐거운 모습 많이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뉴칼레도니아 편에는 김병만을 비롯 허경환, 김영광, 윤박, 한재석, 데이비드 맥기니스, 박준형, 현주엽, 유리(소녀시대), 홍석천, 최여진, 정연(트와이스)이 출연한다. ‘정글의 법칙’ 뉴칼레도니아 편 촬영은 현재 방영 중인 파푸아뉴기니 편이 종료되는 7월 초 방송된다.

한편, 차은우가 소속되어 있는 신예 보이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으로 데뷔했다. 데뷔 곡 공개 2주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백만 건을 돌파하는 등 신인가수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미국의 영향력 있는 음악전문매체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6위에 진입하기도 하는 등 2016년 데뷔 보이 그룹 중 단연 주목 받는 팀으로 활동 중이다.(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리얼스토리 눈’ 조영남 그림 구매자 “1억 주고 샀다, 환불하고 싶어”이태임, 래시가드 만난 호리병 몸매 ‘글래머 여왕’‘리얼극장’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에 父 비난..일 크게 만든다고”아이오아이 최유정-김세정 흑역사 공개 ‘민망한 웃음’(택시)[포토엔화보]길건, 아슬아슬 수영복 런웨이 도발적~앞태 뒤태 시선강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