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목소리' 방효준, 설운도 이어 JK김동욱에 승

뉴스엔 2016. 5. 26. 0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의 목소리' 방효준이 2승을 차지했다.

5월 25일 방송된 SBS '보컬전쟁: 신의 목소리'(이하 신의 목소리)에서 JK김동욱은 도전자 방효준의 선택으로 태양의 '나만 바라봐'를 불렀다. 방효준은 설운도에 이어 JK김동욱을 상대로 2승에 도전하는 거였다.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난 후 거미는 JK김동욱에 대해 "너무 행복했다. 워낙 이 분이 무대에서 이렇게 노래하는 걸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방효준에 대해서는 "JK김동욱을 좋아하고, 가장 좋은 소리를 갖고 있다는 걸 느꼈다"고 설명했다.

또 케이윌은 "지난주 무대와 전혀 다르다. 더 놀라운 무대였다"고 평했다.

승자는 방효준이었다. 방효준은 500만원 상금을 얻고 3번째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 (사진=SBS '신의 목소리' 캡처)

[뉴스엔 김다솜 기자]

뉴스엔 김다솜 sally@

‘리얼스토리 눈’ 조영남 그림 구매자 “1억 주고 샀다, 환불하고 싶어”이태임, 래시가드 만난 호리병 몸매 ‘글래머 여왕’‘리얼극장’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에 父 비난..일 크게 만든다고”아이오아이 최유정-김세정 흑역사 공개 ‘민망한 웃음’(택시)[포토엔화보]길건, 아슬아슬 수영복 런웨이 도발적~앞태 뒤태 시선강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