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훈 "'정글짐', 내가 생각하는 나의 고향"

김지하 기자 2016. 5. 24.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훈 정글짐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신지훈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정글짐'이 베일을 벗는다.

24일 소속사 스타라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지훈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정글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정글짐'은 신지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독특하고 톡톡 튀는 가사로 신지훈만의 색을 매우 잘 표현해낸 곡이다.

신곡에 대해 신지훈은 "내가 생각하는 나의 고향을 풀어낸 곡이다. 이 노래를 듣는 분들도 사진 하나를 보는 것처럼 잠시 자신의 고향을 추억해봤으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전반적인 채도와 명도를 현실의 색감보다 강하게 설정해 짙은 색채감이 돋보인다.

신지훈은 뮤직비디오 내내 아련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지훈은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톱6에 오르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후 2013년 싱글 앨범 '라이트 데어(Right There)'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라인 엔터테인먼트]

스타라인 엔터테인먼트 | 신지훈 | 정글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