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윤승아, 개념 연예인 또 한번 인증..유기견 찾으러 산 속 헤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2016. 5. 22. 18: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승아 인스타그램

‘동물농장’ 윤승아, 개념 연예인 또 한번 인증…유기견 찾으러 산 속 헤매

‘동물농장’에 출연한 배우 윤승아가 화제를 모았다.

윤승아는 22일 오전 SBS시사교양프로그램 <TV 동물농장>에 출연해 유기견 찾기에 직접 나섰다. 윤승아는 유기견 ‘틴틴이’를 받아 보살피다가 반려인을 찾아주었지만 ‘틴틴이’를 잃어버렸다는 소식을 듣게된다. 윤승아는 한 걸음에 달려가 산 속을 헤매며 직접 유기견을 찾아다녔다.

윤승아는 최근 <동물농장>에서 다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강아지 공장’ 철폐를 위한 서명운동을 벌여 누리꾼들로부터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윤승아는 17일 오후 자신의 사회 관계망 서비스 인스타그램에 “동물은 학대의 대상이 아닙니다. 사랑받아야 할 소중한 존재입니다”라며 ‘동물보호법 개정을 위한 서명운동’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렸고 많은 이들이 함께했다.

윤승아는 남다른 동물 사랑으로 유명하다. 2013년 반려견과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실용 정보를 담은 책 ‘강아지야, 너 무슨 생각해?’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한편, <동물농장>은 지난 15일 방송에서 일명 ‘강아지 공장’에서 행해지고 있는 인위적인 교배와 출산 과정에서 이뤄지는 잔인한 동물 학대의 실태를 고발했다.

누리꾼들은 “동물농장 윤승아, 정말 꾸준히 활동하는 개념 연예인이네요” “동물농장 윤승아,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물농장 #윤승아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