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야심작 펜타곤, 밖으로 나온다 '홍대 기습 공연'

김지하 기자 2016. 5. 21. 1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메이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의 야심작, 보이그룹 펜타곤의 예비 멤버 10인의 완전체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큐브는 20일 펜타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신인 보이 그룹 펜타곤의 멤버를 결정하는 인터랙티브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 '펜타곤메이커’에서 관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깜짝 공지를 올렸다.

이어 "영상으로 만났던 펜타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펜타곤 후보 멤버 10인의 무대를 마음껏 즐겨주세요"라는 안내와 함께 21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의 기습 공연을 예고했다.

'펜타곤메이커'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비투비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펜타곤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인 그룹 펜타곤의 멤버가 될 10인은 후이, 유토, 우석, 이던, 키노, 신원, 여원, 옌안, 홍석, 진호다. 이들 중 보컬과 랩, 댄스, 팀워크, 탤런트(끼, 예능감), 마인드(인성, 태도)까지 아이돌이 되기 위한 5가지 자격을 평가한 펜타그래프를 완성한 사람만이 오는 7월 예정된 데뷔 콘서트 무대에 오르고 정식 멤버가 될 수 있다.

현재 대중의 평가가 100%로 반영된 영상 조회수 경쟁으로 멤버가 결정되고 이에 미션이 거듭될수록 순위 또한 계속해서 바뀌면서 10인 중 최종 멤버의 향방 또한 예측 불허로 흐르고 있다.

이 와중에 영상으로만 접하던 예비 멤버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과 또 가상으로 10인 완전체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는 것에서 이번 깜짝 공연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펜타곤 메이커'는 지난 17일 케이블TV Mnet에서도 전파를 탔으며, 공연 모습은 오는 6월 중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M2-펜타곤메이커' 채널과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 펜타곤 | 펜타곤 메이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