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결혼 소감 "모두 감사..봉사하며 잘 살겠다"

윤상근 기자 입력 2016. 5. 17. 11: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김정은 인스타그램
/사진=김정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정은이 품절녀가 된 소감을 짧게 밝혔다.

김정은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은은 지난 4월 29일 서울 삼청동 두가헌갤러리에서 올린 결혼식 본식 속 자신과 신랑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은은 이와 함께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모든 것에 감사하고 기뻐하고 봉사하며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정은은 이날 양가 가족 및 지인들과 고소영, 김희애, 송윤아 등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갑내기 재미교포와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렸다.

김정은은 남편과 3년 가까이 인연을 맺은 후 진지한 관계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김정은은 결혼 이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통해 방송활동을 재개했다.

[관련기사]☞ 김정은 결혼..고소영·김희애·송윤아 등 동료★들 참석 김정은 결혼식 단독 포착..예비신랑과 행복한 미소 김정은, 동갑내기 재미교포와 결혼..고소영·김희애 등 축하(종합) 김정은, '슈가맨'으로 결혼 후 첫 방송 활동 '결혼' 김정은, 30일 절친 초대 애프터 웨딩 파티 연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