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라' 아이오아이 "지코·포맨·방탄소년단 제이홉 만나고파"

윤혜영 기자 2016. 5. 12.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오아이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가 보고 싶은 연예인을 꼽았다.

11일 방송된 MBC FM F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에 아이오아이가 '느닷없는 초대석' 코너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아이오아이는 함께 콜라보하고 싶은 뮤지션은 누구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크러쉬를 뽑았으며, 미나는 지코, 나영은 싸이, 소혜는 포맨, 유정은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을 만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이어 유정에게 멤버들을 동물로 비유해달라는 청취자의 질문에 "결경은 낙타, 나영은 나무 늘보, 미나는 사막여우, 도연은 도마뱀, 청하는 햄스터, 연정은 개미핥기, 소혜는 상어를 닮았다"고 말해 멤버들을 폭소케했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미니(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꿈꾸라 | 아이오아이 | 테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