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다음은 꿀성대..백현, 케이윌과 스페셜 컬래버래이션 'The Day'

김예랑 2016. 5. 12.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윌, 백현 /SM


케이윌과 엑소 백현이 부른 듀엣곡 ‘The Day’(더 데이)가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열네 번째 신곡인 ‘The Day’는 12일 밤 12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The Day’는  케이윌과 백현 두 특급 남성 보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포크 발라드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섬세하게 표현해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The Day’ 뮤직비디오에는 놓쳐버린 사랑을 후회하는 남자가 연인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과거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현재의 아이러니한 상황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