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협찬

백주연 기자 2016. 5. 12.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 지원 기념 이벤트도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출연진들이 드라마 홍보를 위한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브자리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조인성이 출연하는 tvN의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의 제작을 지원한다. 13일 첫 방송을 앞둔 ‘디어 마이 프렌즈’는 3년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하는 고현정을 비롯해 신구, 김혜자, 고두심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인성은 매력의 연하남 ‘서연하’로 출연해 고현정(박완 역)과 멜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조인성이 사용하는 침구는 이브자리의 ‘언버튼’ 제품이다. 직접 그린 듯 자연스러운 점선 무늬가 기하학적 패턴을 만들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40수 면모달 소재에 ‘알러지 케어’ 기능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브자리는 이번 협찬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까지는 ‘디어 마이 프렌즈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드라마 응원 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드라마 속 조인성이 사용하는 침구인 ‘언버튼’ 3점 세트를, 2명에게는 화인튜브 기능성 베개를 선물한다. 아울러 ‘드라마 속 조인성이 사용하는 침구 찾기 이벤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슬립앤슬립’ 코엑스점에서는 조인성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 20일까지 ‘슬립앤슬립’ 코엑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인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번 드라마 협찬으로 소비자들이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의 상품과 서비스를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