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타일]고현정의 5년 미모변천사, '프로'다운 완급 조절

전혜진 2016. 5. 11. 14: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 고현정 '세월 잊은 동안 미모'
4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는 "살아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외치는 '꼰대'들과 꼰대라면 질색하는 버르장머리 없는 청춘의 유쾌한 인생 찬가를 다룬 작품이다. 그 동안 젊은이들은 모르고 지나쳤던, 알고 보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니어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고현정.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6.05.04
고현정 디마프-horz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여신'이 귀환했습니다. tvN '디어 마이 프렌즈'로 새 드라마 복귀를 알린 고현정이 그 주인공입니다. 지난 4일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그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선보이며 '역시' 라는 말을 절로 나오게 했는데요. 어깨 부분 시스루 블라우스와 걸음마다 흩날리는 네크라인 리본 장식, 특유의 투명한 피부결을 그대로 강조한 메이크업까지 눈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이며 복귀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고현정이 늘 한결같은 모습을 유지했던 건 아닙니다. 아름다운 미모는 여전했지만, 가끔은 살이 붙은 후덕한 모습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순간들이 있죠. 고무줄처럼 늘었다 줄었다, 기복 많았던 고현정의 5년 미모사를 살펴봤습니다.

고현정 책2
▲2011년 고현정의 '결' 출판기념회: 등근육이 다 드러낼 정도로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고현정. 한쪽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의 디자인과 바디라인을 따라 밀착되는 블랙 드레스에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현정 백상-horz
▲2011년 백상예술대상: 맥시한 드레스로 여신 자태 제대로 뽐내고 있는 고현정의 모습입니다. 과감하게 드러낸 네크라인과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쉬폰 소재 드레스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풍깁니다.
고쇼 고현정-horz
▲2012년 '고Show' 제작발표회: 조금씩 살이 오르기 시작한 고현정의 모습. 볼륨감이 느껴지는 소매 디테일과 넉넉한 사이즈의 재킷은 물론 어정쩡한 길이의 스커트까지 더해져 상체를 크기를 더욱 부각하네요.
고현정 행사 전-vert
▲2013년 '여왕의 교실' 제작발표회: 그러던 고현정, 청순한 매력은 온데간데 없고 후덕한 모습으로 등장해 대중들을 충격에 빠뜨렸었죠. 게다가 그녀를 상징하는 긴 머리마저 싹뚝 잘라내 나이 들어보이는 인상을 줬습니다. 실제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고현정은 "살을 빼겠다"고 다짐하기도 했었습니다.
고현정 행사2-horz
▲2014년 의류 브랜드 런칭행사:다이어트 진행 중인지, 조금 살을 뺀 모습으로 등장한 고현정의 모습. 목을 덮은 디자인과 블랙 컬러는 답답한 인상을 줍니다.
코이 고현정-horz
▲2015년 코스메틱브랜드 런칭행사: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롱 재킷으로 세련미를 뽐낸 고현정의 모습입니다. 그의 상징이라고도 볼 수 있는 긴 생머리는 살짝 통통한 얼굴을 더욱 부각시키네요. 그래도 광채 피부는 여전합니다.
현정의틈 고현정-horz
▲2015년 '현정의 틈' 제작발표회: 작년부터 미모는 되살아나기 시작했습니다. 볼륨감있는 얼굴과 그를 더욱 빛나게 하는 올백 헤어스타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한 스커트 선택에서 센스가 느껴집니다.
[포토] 고현정 '세월 잊은 놀라운 미모'
▲2016년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발표회: 짜잔, 현재 미모를 제대로 되찾은 고현정입니다. 나이가 믿지지 않을 정도의 청초함을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 역시 프로는 다르다더니, 전성기를 능가하는 미모로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올해로 데뷔 28년차를 맡은 베테랑이지만 극 중 김혜자, 고두심, 신구, 나문희 등의 대배우들이 포진되어 어쩔 수 없이 막내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막내라고 부르기에도 결코 손색없는 놀라운 동안 미모입니다.

gina1004@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 눈부신 몸매 '디바'
☞ '응팔' 최성원, 급성 백혈병 진단 충격…드라마 하차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장 공무원, 상납+가이드와 성매매
 ▲ 왁스 “홍석천, 영혼의 와이프. 육체적…”
 ▲ 박잎선 “송종국 이혼 후 만난 남친, 결별”
 ▲ 살인범 조성호, 과거 성인영화 매니저
 ▲ '처제 성폭행' 자녀 3명 낳은 형부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캡틴 아메리카' 개봉 기념! 어벤져스 팔찌, 80%할인~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한알'로...'7일간 무료체험'
명품 '보아골프화' 60% 할인 '59,000원' 파격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