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이제훈, 미소천사들의 '냉부해' 20승 인증샷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의 이연복 셰프가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저녁 이연복 셰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이제훈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연복 셰프는 사진과 함께 "나에게 20승 고지를 제일 먼저 선물한 이제훈 감사합니다. 선비이면서도 '훈남'. 영혼이 정말 깨끗한 이제훈"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이제훈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그는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은 정말 대단한 거 같다. 재료가 많든 적든 모두들 불평 불만 없이 대단한 요리들을 만들어 내는 당신들. 정말 존경합니다. 당신들이 있어 내가 더욱 빛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여 '냉장고를 부탁해'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복 셰프와 이제훈은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순수함이 담긴 이연복 셰프, 이제훈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앞서 이연복 셰프는 9일 밤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게스트 이제훈을 위한 요리를 만들었고, 승리를 거둬 멤버들 중 개인 통산 20승에 가장 먼저 도달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연복 인스타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 이연복 | 이제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훈, 예능 출연할 때마다 매력 발산 제대로
- "성격은 선비, 입맛은 어린이" 반전매력남 이제훈 (냉부해)
- 이제훈, 수지vs김혜수 이상형 질문에 망설임 없는 대답
- '런닝맨' 이제훈, '남성미+사기성'으로 두 번 반전
- 고아라, '공포의 발씨름'을 한편의 '청춘 드라마'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