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다미아 본고장' 호주 바이런베이에서 여행을 즐기다

인터넷마케팅팀 2016. 5. 10. 14: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마카다미아에 대한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본고장 호주를 찾아 다양한 체험을 하는 사람이 증가 하고 있다.

이에 호주마카다미아협회는 지난달 호주 바이런베이에서 김풍 작가와 함께하는 호주 마카다미아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SNS를 통해 여행 정보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에는 요리하는 웹툰작가 김풍을 비롯해 파워블로거 엘리스 그리고 한진현이 동행해 직접 알아보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여행 중 마카다미아에 대한 경험과 각자 느낀 내용을 공식 호주 마카다미아 SNS와 각자의 SNS 채널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했다.

특히 김풍은 호주의 아름다운 경치 등을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여행 중 틈틈이 업로드하며 2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75,000여 명의 페이스북 팬들에게 자신의 호주 여행을 공유했으며, 함께 여행한 파워블로거 엘리스와 한진현 역시 여행 내내 만족감을 표현하며, 마카다미아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와 자신의 경험을 블로그를 통해 나눴다.

호주 마카다미아협회 관계자는 "국내 호주산 마카다미아의 인기에 힘입어 호주 바이런베이에서 진행된 호주 마카다미아 체험 프로모션 여행 이야기가 마카다미아 공식 SNS 채널과 블로그에서 전달되고 있다"며 "여행 이후의 다양한 후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skim@dt.co.kr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