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아이콘"..지아 신곡 '이별쟁이' 화제

2016. 5. 10. 10:3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아 이별쟁이

국내 대표 '이별 감성' 여성 보컬리스트 지아의 신곡 '이별쟁이'가의 티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정오 로엔 트리 공식 SNS 및 멜론을 비롯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지아의 두 번째 컬러 프로젝트 '블루(BLUE)'의 타이틀곡 '이별쟁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티저 영상에는 "정말 오늘부터 널 몰라", "나만 바라보던 그 눈에 내가 없어 눈물이 나올 것 같아"라는 애절한 지아의 보이스와 함께 걸그룹 피에스타의 감성 리더 재이의 모습이 나온다.

지아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 '블루'는 지난 2월 공개한 첫 컬러 프로젝트 '화이트(WHITE)'에 이은 앨범으로 이별을 맞이한 순간의 슬픔을 그려낸 타이틀곡 '이별쟁이'와 미디엄 넘버곡인 '친구라 해도 괜찮아'까지 두 곡이 수록돼 지아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갑작스럽게 쓸쓸해지는 봄 저녁, 이별의 아픔을 겪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지아의 새 싱글 앨범 '블루'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CHANNEL A(www.ichannela.com)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