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키 재결합, 양현석 힘 실어줄까.."3일 뒤 입장 발표하겠다"

장경석 기자 2016. 5. 9. 18: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젝키 재결합에 양현석이 힘을 실어줄까. 양현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젝스키스와 관련해 입을 열었다.

양현석은 9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열린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6'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젝스키스와의 만남에 대한 질문에 3일 뒤 공식입장 의사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양현석은 "젝스키스도 'K팝스타6'에 나와도 좋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떤 뒤 "젝스키스와 관련해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가고 있다. 3일 안에 입장을 정리해 발표할 테니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한편, 양현석은 앞서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 김재덕, 장수원, 이재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면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이 젝스키스의 새 음반 제작에 나서는 게 아니냐는 궁금증을 일으키기도 했다.

사진. 양현석 인스타그램
[머니위크 주요뉴스]
'옥시 보고서' 조작혐의 조교수 "김앤장이 주도" 주장
[머니 포커스] 어르신 울리는 ‘영농조합 사기’ 주의보
[오늘의 환율전망] 북한 핵보유국 선언에 급등… '1170원' 안팎
[이슈 더하기] "일단 끊고보자" 항공사 노쇼족들을 어찌할꼬
김정은 세계 비핵화, 7차 당 대회… "북한을 핵보유국으로 인정하면 세계 비핵화 실현"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장경석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