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선생미술 평택지사장 작가 신디정, '2016 서울오픈아트페어'에 참가

2016. 5. 9.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선생미술 평택지사장인 작가 신디정(Cindy Jung)이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오픈아트페어(SOAF)’에 갤러리 DOO와 함께 참가한다.

올해로 제 11회를 맞는 SOAF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트페어 중 하나로 국내외 100개 갤러리에서 4,000여명의 작가의 작품 5,000여점을 선보인다.

작가 신디정은 “이번 전시는 이전의 dream story 시리즈에서 Secret soul image와 Secret space image로 변화된 작업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시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시는 10일 VIP preview(17시~20시)를 시작으로 11일에서 13일은 12시부터 20시까지 오픈하며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12시부터 17시까지 전시가 진행된다.

한국미술협회 회원인 신디정은 인사동 가나 아트스페이스. 일산 고양꽃전시관, 인사동 드림갤러리, 상하이 인터내셔널 아트워크 엑스포, 안성/평택 소호 갤러리카페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 다수의 기획 초대전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홍선생교육 개요

(주)홍선생교육은 방문미술 홍선생미술과 머리에 그리는 한자 좋아 좋아 인터넷 콘텐츠, 머리에 그리는 go 컬러링북, 머리에 그리는 행복한 종이집 등을 주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다. 홍선생미술은 전국에 120여개의 지사가 구축되어 700여명의 미술교사가 활동중에 있다. 신뢰하는 기업, 창조하는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 18년동안 전국의 모든택시와 전세버스에 교통캠페인을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홍선생교육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